728x90
반응형

롤 리플레이를 열 수 없습니다.

게임을 종료합니다. 해결방법!

 

라이엇은 어떻게 된게...

패치를 할 때마다...

리플레이가 고장이 나요...

( "멈추는 버그 좀 고쳐줘..." )

그래서 짜증이 나는데...

이번에는 실행도 안되네요?

ㅋㅋㅋㅋㅋ

그래서 후딱 해결하는...

방법을 가지고 와봤습니다...

 

일단 롤 클라이언트를...

실행시켜주신 다음에...

"환경설정"을 들어가주세요!

 

"환경설정"을 들어가셨으면

"리플레이" 버튼을 눌러주시고요!

( "거의 맨 아래 쪽에 있어요." )

 

자 그러면 리플레이 위치가

어디인지 알려주는데요!

여기에 한글이 들어가면요...

리플레이 버그가 납니다...

 

그러니 우리는 새로운

폴더를 만들어줄거에요!

저 같은 경우는 D 드라이브에

"LOL Leplay" 라는 파일을

새로 생성했어요~

( "Replay 인데 L을 썼어요..." )

 

그리고 리플레이 위치를

"LOL Leplay"로 변경해주고

저장을 해주면 됩니다.

이렇게 모든 설정이 끝났으면

다시 리플레이를 다운 받고

실행시켜보세요~

 

그러면 정상적으로...

리플레이가 작동할 겁니다!

( "따봉~" )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